GD 새 소속사, 편지전문, 마약퇴치재단 설립, 악플 무관용 7일 경고, YG 결별

가수 지드래곤 측이 오늘(21일) 오전 서울 서초구 JW메리어트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최근 마약 의혹 사건 무혐의 처분에 대한 입장과 향후 활동 계획을 밝혔습니다.

AI 메타버스 업체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이날 “권지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단순히 소속사와 아티스트 관계가 아닌 파트너로서 동반자 관계다. 서로가 서로를 채우고 개척자의 정신으로 그동안 권지영의 모습뿐만 아니라 볼 수 없었던 모습도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발표가 늦어진 이유에 대해서는 “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의 입장을 기다렸다”며 “어제 권지영의 앞날을 축복한다고 말했다. YG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YG 덕분에 지금의 권지영이 있었다. YG와 GD가 걸어온 영광의 시간을 갤럭시 코퍼레이션도 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이날 기자회견은 지드래곤이 무혐의 처분을 받고 처음 마련된 공식석상입니다. 하지만 지드래곤은 직접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대해서”기자 회견 일정을 전격 결정됐으며 일정 조정을 할 수 없었을 “로 “내년 초에 직접 기자와 팬 앞에 권·지영이 떠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무혐의 결론이 나온 마약 수사와 관련해서는 유흥 업소 여성 실장의 잘못을 따지지 않겠다고 밝혔다.권·지영의 마약 수사는 해당 여성 실장의 진술에서 비롯됐다는 것입니다.갤럭시 코퍼레이션의 조·송에 이사는 “권·지영이가 여러 인터뷰에 밝혔듯이, 요 실장과 완전히 모르는 사람이다.이번 사건이 언론에 보도되고 처음 알았다.자신이 언급되어 당혹했다고 말했다”고 말했다.또”요 실장이 진술을 바꾸는 등 권·지영의 입장에서는 억울한 부분이 있었을 것이지만, 향후의 대응 계획이 어떻게 되는가라는 질문에는 “수사가 종결한 것 일일이 책임을 물어 비난보다 권·지영 씨 제 할 일에 집중할 것”라고 답했습니다.”이번 사건의 본질은 권·지영이가 마약 투약 여부이다.이는 확실히 증거로 입증되고 수사도 끝났다.아직(로 실장이)어떤 목적과 의도에서 권 지용에 언급했는지 모르지만 수사가 종결된 “이라고 강조했다.”이번 사건을 계기로(권 지용 씨는 한국 사회에 낙인 것이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는 마약이 얼마나 심각한지 등 사회 문제에 관심을 갖게 됐다.시시비비를 가려내보다 수사가 잘 끝났으니 우리 사회가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힘을 가하면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그리고 내년에 이와 관련하여 공익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갤럭시코퍼레이션 측은 권지영의 편지를 대독하며 “마약사범이 2만명에 달해 청소년 마약범죄가 증가하고 있음에도 치료받는 사람이 아직 500명도 안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며 “마약 퇴치와 근절을 위해 행동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치료 기회를 갖지 못하는 사람에게 치료 기회를 주고 억울한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누군가의 형, 형, 동생, 동료로서 시스템적인 역할을 하고 싶다. 이 활동을 진심으로 지속적으로 하기 위해 재단을 만들기로 했다. 세상의 편견, 불공정으로 피해를 보는 사람의 편에 서서 모두가 동등하게 존중받는 사회를 만들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지드래곤은 몇 가지 질문에 대답했습니다. 우선 무혐의 결론이 났음에도 아직 의심하는 일부 의견과 관련해 “권지영은 증거를 통해 명확히 무죄를 입증했다. 수사기관에서도 인정해 종결했다. 더 이상 어떤 방법으로 증명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 하지만 무분별한 억측과 악플에 시달리고 있다. 이에 대해 강한 유감을 표하며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바로잡을 시간을 주고 앞으로는 절대 선처 없이 무관용하고 강력하게 대응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지드래곤 측은 “오늘부터 12월 28일 자정까지 일주일의 시간을 드리고 싶다. 인터넷상에 떠도는 악플, 허위사실 유포 등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물을 삭제 및 정정해 달라. 이후 무관용 원칙에 따라 선처 없이 강력하게 대응하겠다고 경고했습니다.

손으로 쓴 편지의 전문

손으로 쓴 편지의 전문갤럭시 코퍼레이션은 2019년에 설립된 회사에서 연예인 IP를 활용하고 가상 아바타를 제작하며 주목 받았다.Mnet”서브 캐릭터 선발 대회”, TV조선”서브 캐릭터 전성 시대”,”아바 드림”, 넷플릭스”체력:100″제작 회사로 더 많이 알려졌다.현재 그룹 NORAZO와도 협업 중이래요.마약 혐의를 벗은 뒤 기존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로의 복귀설 등이 부상한 G-DRAGON은 최종적으로 갤럭시 코퍼레이션과 동행을 선택했다.상장을 준비하고 있는 이 회사는 최근 뛰어난 걸음을 보이고 있습니다.갤럭시 코퍼레이션의 최·영호 대표(최고 행복 책임자·CHO)는 10월 윤 석열 대통령의 사우디 아라비아, 카타르 국빈 방문에 동행한 경제 사절단 중 1989년생으로 최연소 참여로 화제를 모았습니다.갤럭시 코퍼레이션 공식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메타버스 AI 아바타 포털 기업 갤럭시 코퍼레이션입니다.m.blog.naver.com갤럭시 코퍼레이션 공식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메타버스 AI 아바타 포털 기업 갤럭시 코퍼레이션입니다.m.blog.naver.com갤럭시 코퍼레이션ㅣthe first AI 메타버스 아바타 기업입니다. AI 메타버스 FIRST MOVER로서 IP, 콘텐츠, 커머스, 테크를 메타버스 아바타와 융합하여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www.galaxyuniverse.aiYG GD와의 결별 공식화YG엔터테인먼트가 G-DRAGON(권·지영)와 결별을 공식화했습니다.YG엔터테인먼트는 20일 YG공식 홈페이지 내의 BIGBANG공지 사항 란을 통해서”G-DRAGON관련 안내 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동시에 “G-DRAGON은 우리 회사를 상징하는 아티스트 중 한명이자 2006년 빗그발 데뷔 이후 그와 함께 한 시간은 모든 영광이었다.G-DRAGON의 새로운 출발에 축복이 있기를 진심으로 빈다.팬들도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 드립니다”고 밝혔습니다.G-DRAGON은 2006년, 남성 아이돌 그룹 BIGBANG의 리더로서 정식 데뷔했습니다.BIG BANG는 “하루 하루””BANG BANG BANG””라스트 댄스”(LAST DANCE)”에라 모르겠다””제 정신이 아닌 “”우리를 사랑하지 않고””비비”(BAE BAE)”루저”(LOSER)”꽃길”춘하추동”(Still Life)등 다양한 곡으로 사랑하셨습니다.2009년에는 첫 정규앨범 하트 브레이커(Heartbreaker)를 발매하며 솔로 활동을 본격화했다. ‘삐뚤어져'(Crooked), ‘미싱 유'(Missing You)(Feat. 김유나 Of 자우림), ‘너는 뭐야'(Who You?), ‘그 XX’ 등의 곡을 발표하며 솔로로도 인기를 끌었다. 빅뱅의 다른 멤버들의 탑과는 ‘GD&TOP’이라는 유닛으로 활동하고 있었습니다. #지드래곤 #마약 #기자회견 #무죄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