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여행) 1일차 입국심사 덤보브루클린브리지 한인민박 혼자 뉴욕여행 팁

안녕하세요! 선택과 집중입니다!

요즘 달러가 조금씩 싸져서 미국 여행을 자주 가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주는 한번 저 혼자 뉴욕에 갔던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첫 해외여행이었고 혼자 가서 꽤 무서웠지만 그래도 너무 추억 깊은 곳이라 다시 가고 싶어요!그러면 망고 챈커 뉴욕 시작합니다! 미국 뉴욕 입국심사 요령

뉴욕 라구아디아공항 미국 11371 New York, 퀸즈

뉴욕의 라·그아디아 공항의 경우 뉴욕에 들어온 3개 국제 공항 중 하나로 규모가 가장 작은 혼잡하지 않고 있습니다!특히 맨해튼과 거리가 가장 가까워서 공항을 고를 수 있으면 호텔의 거리까지 생각하고 꼭 맨해튼가 호텔에서 가까운 공항을 택하기를 추천합니다!미국의 입국 심사의 경우 꽤 까다롭고 세컨드 룸에 갈 확률이 높아요!2010년 이후, 젊은 한국인 여성의 입국 심사가 강해지고 그 때문에 많은 소지품이 필요합니다!소지품:비행기 표 인쇄 책(출입 양쪽)여행 계획 표(영어)소량의 현금, 숙소 예약 확인지(영어)이유는 입국 심사의 경우 여행객이 자신의 나라에 와서 사고를 일으키지 않고 다시 가는 것이 제일 목표이기 때문에 나는 건전한 여행을 즐기고 또 우리 나라에 돌아올 예정이다!라는 인식을 심어 주기 때문에 그런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그래도 만일 세컨드 룸에 들어가게 된다면, 그때도 같이 준비물을 활용하여 자신은 건전한 여행을 하고, 이쁘다고 증명할 것으로 이런 준비물은 필수입니다.그래서 나는 봉투를 늘 가지고 있었습니다 www그리고 당연히 sir를 달고 정중한 태도는 기본입니다 입국 심사만 통과하더라도 절반은 성공입니다!

DUMBO와 브루클린 브리지

덤보와 브루클린 브리지의 경우 맨해튼 아래 브루클린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 지하철을 타고 계신 분들이 많고 피터 루거 스테이크를 먹고 산책차 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미국의 대표적인 대교이니 한 번쯤은 꼭 보세요!덤보의 경우 영화 대부에서 나와서 꽤 유명하고 무한도전에서 나와서 한국인들이 많이 가는 유명 관광지가 됐죠, 실제로 눈으로 보니까 엄청 커서 저걸 사람이 만들었구나 하는 위압감을 느끼면서 사진 찍기 좋은 장소 중 하나죠!

덤보를 보고 계속 옆으로 공원을 따라 걷다 보면 브루클린 브리지를 오르는 길이 보일 거예요!공원의 경우 브루클린 브리지를 한눈에 볼 수 있고, 특히 야경이 유명합니다. 저는 혼자 온 여행인데, 몸을 많이 치유하기 위해 밤에는 잘 돌지 않아서 그게 너무 아쉽습니다.

어쨌든 브루클린 브리지를 올라가서 걷다 보면 뉴욕의 큰 빌딩이 한눈에 보여서 정말 좋지만, 문제는 일단 그 브릿지를 건너려면 30분 정도 쉬지 않고 걸어야 하기 때문에 체력과 물은 잘 챙겨야 합니다.

저는 첫날이라 기운이 넘쳐서 열심히 걷고 또 걸었어요!

뉴욕 한인 민박

뉴욕 자체의 호텔은 정말 비싸요.특히 맨해튼 중간으로 갈수록 1박에 30만원 정도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어 지갑이 얇은 사람들에게는 매우 부담스럽습니다.

그래서! 식비도 절약하고 호텔비도 절약할 수 있는 방법, 바로 한국인 민박입니다!민다 – 자유여행의 모든 것을 전세계 숙소부터 투어&티켓까지, 자유여행의 모든 것! 한인 민박, 현지 투어, 가이드 투어, 여행 정보, 교통 패스까지 모두 민다에서 준비하세요.www.theminda.com한인 민박의 경우 대부분 아침식사를 한식으로 주시는 곳도 많고, 한인분들이 꽤 많아서 여행 온 사람들과 함께 다니면서 뉴욕을 함께 즐기는 장점도 있습니다!브루클린 브리지를 보고 숙소에 도착할 무렵에 해가 지고 있고, 특별히 아무것도 먹지 않아서 한국인 민박집 주인이 신라면을 주었습니다!뉴욕에서 김치와 신라면이라니 정말 귀한 음식이네요!주변 마트에서 버드와이저 4개 정도 사서 같이 먹었어요 이게 정말 한인 민박의 큰 장점 아닐까요?뉴욕에서의 첫날 밤은 그렇게 흘러갔어요!포스팅을 하다보면 그때 기억이 자꾸 나네요.영상도 많이 찍었으면 좋았을텐데 후회되네요 아무튼!다음 2화에서 만나요!뉴욕에서 김치와 신라면이라니 정말 귀한 음식이네요!주변 마트에서 버드와이저 4개 정도 사서 같이 먹었어요 이게 정말 한인 민박의 큰 장점 아닐까요?뉴욕에서의 첫날 밤은 그렇게 흘러갔어요!포스팅을 하다보면 그때 기억이 자꾸 나네요.영상도 많이 찍었으면 좋았을텐데 후회되네요 아무튼!다음 2화에서 만나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