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티노 록스타드 힐이 생각보다 다리가 정말 아프다고 하는데 힐은 안 신어서 모르겠는데 철이는 정사이즈를 골랐더니 괜찮았던 것 같다.
리뷰나 리뷰를 보면 발볼이 있거나 발등이 높은 사람은 한 사이즈 업해서 신어도 좋을 듯…!
보통 여성스러운 라인으로 리본 달린 것을 선호하는데 이렇게 기본적인 것도 예쁘던데요?
최근 둥그스름한 EVA 플립플랍 슬리퍼가 많이 나왔는데 그보다는 착용감이 떨어지겠지만 원피스나 여성스러운 느낌의 룩에도 잘 어울리는 철이라서 하나쯤 소장하고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다.다리가 너무 안 예뻐서 숨기려 했는데 이번 여름에는 철이나 샌들을 신을 때가 많을 것 같아서 패디까지 해버렸어…! 록스타드가 화려한느낌이 들어서 번잡한 패디는 그다지 어울리지않아..(웃음) 스터드가 너무 귀엽고 깜찍하게 박혀있는데, 누디베이지톤의 철이랑 잘 어울린다고나 할까요…!샤넬이나 디올도 너무 예쁘지만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서 다음 기회에 구매하기로…!신어보면 뭉게뭉게 사라진다고 하는데 그건 아직 경험하지 못해서 몰라요..ㅋㅋ 스트랩도 튼튼해서 신고 걸어도 불편한 일이 없는 여름용입니다. 너무 화려하지 않고 부담스럽지 않은 룩에 포인트로 주기 좋은 철이에요~!펜던트 소재로 광택이 살짝 보이고 굽은 없어서 백화점 갈 때나 영화 보러 갈 때, 잠깐 외출할 때 신으면 딱일 것 같아요.후후, 가운데 끼우는 것만 주의하면 오래 신을 수 있는 철이에요~!세련된 느낌과 트렌디함까지 겸비해 오랜시간 사랑받아온 발렌티노락 스터드 조리~! 다리에 상처가 많아서 조금 못생겼는데 멀리서 보면 티가 안나더라구요 ㅋㅋ세련된 느낌과 트렌디함까지 겸비해 오랜시간 사랑받아온 발렌티노락 스터드 조리~! 다리에 상처가 많아서 조금 못생겼는데 멀리서 보면 티가 안나더라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