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뿡뿡이 아기천사입니다.오늘은 저희 집에서 도움이 되었던 샴푸의자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애들 샴푸 편하게 하려고 샴푸캡도 다양하게 써봤는데.그때마다 우리 애들은 다 거부했어요, 지금은 커서 모자도 잘 쓰지만 어렸을 때는 모자 쓰는 것도 싫어서 샴푸캡은 더 거부했어요.그래서 안고 샴푸도 해봤는데 어렸을 때는 할 수 있는데… 점점 커서 힘들어져요.그래서 엄청난 검색 끝에 하은 엄마 샴푸 의자와 몇 년을 함께 지냈습니다.
샴푸의자 원산지는 국산입니다.자녀의 신체조건에 맞게 힙대가 탈부착 가능하므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합니다.사용연령은 1세~8세까지 입니다.체중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습니다.첫 번째는 유치원 때까지 썼어요.일반형(등받이부분 미끄럼방지 스펀지)과 고급형(등받이부분 미끄럼방지pc소재)이 있습니다.샴푸의자 다리는 접이식인데 부피가 좀 있어요.
우리는 아이가 편하게 앉아서 샴푸도 잘해주고 양치할 때도 샴푸의자에 앉아서 해줬어요.
셰일브코헨, 처출 앤 스플래시지금은 6살이기 때문에 서서 샴푸할 수 있어서 사용하지 않지만, 저희 집에서는 육아 아이템 중 하나였기 때문에 소개합니다.가끔 샴푸의자도 거부하는 애들도 있거든요.. 저희는 아이들이 좋아서 거실에서 의자에 장난감도 놓고 놀고 거실에서 의자에 누워서 영상도 보고 인형도 재워주고 그랬어요.샴푸의자 쓰기 전에는 점점 허리도 아프고. 어깨도 아프고 아이도 울었는데. 저희는 잘 썼어요.jackmac34, 출처 Pixabay호불호가 조금 있지만 저희는 아주 자주 사용한 육아 아이템 소개였습니다.다음에 또 만나요하은맘 유아용 샴푸의자 고급형 유아목욕의자하은맘 유아용 샴푸의자 고급형 유아목욕의자하은맘 유아용 샴푸의자 고급형 유아목욕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