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적인 영덕 대게 가격

최근 지인들과 여행을 갔을 때 영덕대게 값이 좋은 곳으로 배부르게 되었습니다. 물줄기가 가득 찬 게와 풍성한 쟁기에 입이 식사 내내 행복했던 곳입니다.

우리가 방문한 사계절 게시판은 노하라 온산에서 차로 9분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식당들이 많이 모여있던 곳에 위치했는데 빨간 간판이 눈에 띄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건물 자체를 주차할 수 있는 전용 주차장도 운영하고 있었습니다.영업시간도 오전 8시 30분에 오픈하여 오후 9시 30분까지이며 발렛파킹도 무료로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킹을 마친 후 안으로 들어가기 전 수족관 구경도 잊지 않았습니다.3단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수질이 매우 맑고 갑각류가 가득 차 있어 영덕대게의 가격이 비싼 곳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기대한 후 실내로 들어갔는데 깨끗하고 마음에 들어요.창가에 앉자 멋진 강구항 뷰까지 눈에 띄어 더할 나위가 없었습니다.

둘러보다가 방송 매체에 출연한 사진도 확인되었는데요.이 식당에 방문하기 전에 사람들의 평가도 체크했는데 다들 맛있다고 해서 기대만발했어요.

저희도 자리에 앉아서 메인 랍스터 코스를 주문해봤어요 선택지가 많아서 고민을 했는데요. 이게 제일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했거든요

잠시 기다려 보니 기본 스키다와 손질된 대게가 등장했습니다.전부 사장님이 직접 만드셨다고 하는데 맛있는 비주얼을 마주하니 침이 고이기 시작했어요.

가장 먼저 눈길을 끈 것은 묵사발이었습니다.영덕대게 가격에 묵을 아낌없이 넣어 국물이 깔끔해서 입가심하기 딱 좋았습니다.

다음으로 손을 댄 것은 콘샐러드였습니다.통통 튀는 콘의 고소함도 너무 좋았고 마요네즈소스도 감칠맛이 있었어요에피타이저로 딱 맞는 야채 샐러드도 잊지 않고 시식해 보았습니다. 일정 간격으로 슬라이스 된 상추는 아삭아삭하고 채썬 국물이 풍부하기 때문에 취향에 맞지 않았습니다.다음으로 듬뿍 나온 소라회무침을 공략해봤습니다. 새콤달콤한 소스와 잘 섞었는데 회양이 엄청나서 바다향기를 만끽할 수 있었어요.옆에 위치한 가자미조림도 두툼한 것이 특징이었습니다.가시를 잘 뽑아 먹었는데 쫄깃쫄깃하고 비린내가 없어서 기억에 남아요.가니쉬처럼 즐길 수 있는 호박찜도 더할 나위 없이 노랗게 익은 내용물을 입안에 넣는 순간 빙글빙글 돌면서 녹아내렸습니다.그리고 튀김의 종류도 바삭하게 조리되어 먹기 좋았습니다.속재료도 가득 차 있어 맛이 배가 되고 전용소스는 깊은 여운을 남겨주었습니다스키다시로 배고픔을 억제한 후 메인도 하나씩 공략해 보았습니다.대게회부터 잡았는데 촉촉한 윤기가 있고 부담없이 먹게 되었습니다.단독으로 먹기에도 충분했지만 영덕대게 가격으로 제공되는 간장에 찍어먹는 것도 별미였습니다.주인공 대게는 완벽한 비주얼이라 단점이 하나도 없었어요.손질도 완벽해서 살만 골라 먹을 수 있었는데다 바다향기가 가득해서 감동했습니다.다리살만 잘 바른 후 한입에 맛보았는데 쫄깃한 육질에서 신의 한 수였고 달콤한 육즙이 씹을 때마다 듬뿍 나와 칭찬을 금치 못했습니다.한입에 먹기 좋은 집게도 고기가 통통한 것이 특징이었습니다.지체없이 입안에 넣어주었지만 멋진 바다향기가 입안을 장악했습니다.이건 대게 다리로 만든 치즈구이였는데요. 다리살이 꽉 차 있고 고소한 치즈가 듬뿍 얹혀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 거라고 생각했어요.갓 지은 영덕 대게 값이 좋은 곳답게 하나 들어주는 순간 치즈가 점점 늘었어요.파슬리 가루까지 먹기 좋게 뿌려 맛의 풍미를 더욱 진하게 해주었습니다.코스에는 랍스터 치즈구이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대게 다리와 비슷하게 조리되어 왔는데, 육질의 식감이 달라서 독특한 매력이 있었습니다.큰 집게 살을 빼서 입 안에 넣으니까 육즙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통통했는데도 설익은 부분이 없어서 더 맛있게 드셨나봐요.식사로는 대게탕과 게장볶음밥 한 상이 준비되었습니다.이때 함께 곁들이기에 딱 좋은 반찬도 나오는데 백반집에 왔나 착각이 들 정도였습니다.게장볶음밥에 반찬을 얹어 먹어봤어요.내장과 함께 섞었는데 고소하고 푸석푸석하지 않아서 별미였어요.시원한 국물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대게탕도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큰 냄비에 각종 야채와 게가 들어가 먹을 때마다 꺄악 소리가 났습니다.산삼은 디저트로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오랜만에 만난 영덕대게 가격이 좋은 곳이라 많은 분들이 가주셨으면 좋겠습니다산삼은 디저트로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오랜만에 만난 영덕대게 가격이 좋은 곳이라 많은 분들이 가주셨으면 좋겠습니다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사계절 대게 직판장 경상북도 영덕군 강구면 강구대게길 52 예약사계절 대게 직판장 경상북도 영덕군 강구면 강구대게길 52 예약사계절 대게 직판장 경상북도 영덕군 강구면 강구대게길 52 예약#영덕대게가격 #사계절대게직판소https://www.youtube.com/shorts/xoZum2cVGsw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