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 쇼핑몰 아미볼 붙이는 디자인 벽시계

아미곤 디자인 벽시계

안녕하세요^^내일은 윤 씨의 생일이라서 생일 준비를 하면서 주말을 보냈습니다내일 생일이라서 일찍 자고 생일을 맞이하고 싶어. 윤 양 오늘 9시도 안 되에 잤습니다내일 좋은 하루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이사 와서 거실에 있던 시계를 버리게 되었습니다열매는 양면에서 벽에 고정하고 쓰는데 고정이 한쪽이 망가져서 한쪽의 시계가 고장 났음에도 불구하고 붙어 있어서 w교환을 하지 않았지만, 내려놓고는 다시 벽을 열고 붙이고 싶지는 않거든요~저는 괜찮은데, 거실에 작은 시계를 하나 두면 모두 불편하다고 말하고 있었으므로,#디자인의 벽시계를 만났습니다!우선 벽을 열지 않아도 좋다는 점. 못은 필요 없어 붙이면 좋다고 하는데, 그런 시계를 사용한 것은 아니므로 당황하고는 있었습니다.정말 오랫동안 붙어 있느냐는 걱정스럽네요~ 그래도 값이 싸고 이는 일년 아니라 몇달 만에서 있어도 좋겠다~라는 생각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렇게 만난 아미곤 인테리어 벽시계~^^ 예쁜 포장 상자에 도착했어요.그리고 생각보다 너무 가벼워서 놀랐어요~ 이유는 ~색상도 정말 다양하고 무엇보다 이니셜을 넣을 수도 있어요~ 한글로도 가능하구요~ 정말 하나밖에 없는 시계를 이렇게 저렴하게 만들 수 있다는 점도 너무 좋았어요! 연인끼리도 좋을 것 같고, 집들이 선물로도 휴지를 사는 가격이면 충분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센스있게 할 수 있는 선물이라고 생각했어요!

조용히 흐르는 시간~ 거실에서 쓰는 시계인데 저녁에 혼자 조용히 있는데 시계 소리가 너무 시끄러우면 신경쓰여요! 하지만 무소음이라 그럴 염려가 없는 아미곤 벽시계에요~ 시계를 귀에 대면 미세한 소리가 날 수 있는데 벽에 걸면 전혀 소리가 느껴지지 않는다고 하네요~ 벽에 걸었는데 소리가 나면 불량이라서 100% 무상 교환해준대요~ 고품질의 무브먼트를 사용하여 평화롭고 조용한, 소중한 시간을 방해하지 않는 무소음 시계!! 100% 무상교환이라는 말이 더 믿음이 가네요~ 블루 / 레드 / 옐로우 / 오렌지 / 그린 / 퍼플 / 핑크 / 다크브라운 / 옐로우그린까지 색상이 다양해요~ 저는 다크브라운을 골랐습니다.

짜잔 개봉했더니 너무 예쁘더라구요!^ ^나눔바른펜 /나눔바른고딕 /나눔바른고딕 /티움 /산돌미생 /나눔손글씨펜까지~원하시는 글꼴을 선택하실 수 있으며, 문구의 최대 길이는 빈칸을 포함하여 영문은 24자,국문은 12자입니다~우리 가족 4인 이름 이니셜을 모두 넣어서 사이사이 하트까지~^^ 너무 마음에 들어요! 시계 쇼핑몰을 정말 많이 찾았는데 가격도 다양해서 고르기가 굉장히 힘들었는데 가격부터 디자인컬러까지 딱 맞는다고 생각했습니다.

★깨끗하고 바르게 시계를 차는 법★시계를 거는 것이 아니라 붙이는 거예요^^ 무게를 보니 이렇게 가벼워서 가능하구나 생각했어요~ 이렇게 가벼운데 이니셜부터 숫자까지~ 퀄리티가 높아서 더 만족감을 준 것 같아요! 고도의 기술과 노하우를 갖춘 국내 전문 기술진에 의해 최상의 시설에서 생산되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제품이라고 합니다!

시계가 안갈때는 꼭 확인해주세요` 시계체크 방법도 꼼꼼히 확인해주세요^^ 아미곤 디자인의 벽시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시침, 분침, 초침을 잘 끼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평평하게 구부러지지 않고 잘 꽂기만 하면 아무 문제없이 작동할 수 있어요~ 그러니 먼저 주의하시고 꼭 안내물도 읽어보세요!

뒷면에는 AA건전지가 하나 들어가는데~ 오호 이렇게 양면테이프가 붙어있는 스펀지가 따로 분리되었습니다! 얘를 벽에 붙인 다음에 시간 맞춰서 꽉 끼우면 끝! 아.. 정말 시계가 이렇게 간편해도 되는 줄 알았어요.

시침,분침에 쌓여있는 투명막을 제거한 후~가장 중요한 시계바늘 조립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모양이 나와있어요~ 그래서 시침부터 분침, 초침 순으로 12시 방향으로 꾹 눌러주세요! 이렇게 꽉 끼워주면 서로 부딪히지 않고 시간이 너무 빨라요 평행하게 시, 분, 초침을 넣어주세요 여기서 주의사항은 시계가 작동할 때는 절대 바늘을 움직이면 안됩니다~ 움직일 때 심각한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배터리를 분리한 후 태엽을 돌려 조정하여 재설치하십시오!

저희가 이사올 때 벽지를 다 칠 수가 없었어요~ 사실 그래서 채울 시간이 없어서 인테리어가 되게 되어 있는 집을 선택한 것 같기도 해요~ 근데 심각한 부분~ 소파 뒤쪽은 앞쪽이 사진을 많이 붙여놔서 그쪽 저희가 셀프로 채웠네요 ㅎㅎ 그리고 이쪽은 안 했는데 시계가 있던 자리인 것 같아요. 못 자국이 있네요~ 거기에 이렇게 양면테이프를 제거한 후 꾹꾹 먼저 눌러줬어요.

저희가 이사올 때 벽지를 다 칠 수가 없었어요~ 사실 그래서 채울 시간이 없어서 인테리어가 되게 되어 있는 집을 선택한 것 같기도 해요~ 근데 심각한 부분~ 소파 뒤쪽은 앞쪽이 사진을 많이 붙여놔서 그쪽 저희가 셀프로 채웠네요 ㅎㅎ 그리고 이쪽은 안 했는데 시계가 있던 자리인 것 같아요. 못 자국이 있네요~ 거기에 이렇게 양면테이프를 제거한 후 꾹꾹 먼저 눌러줬어요.하이서울어워즈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아미곤! 디자인과 품질 면에서 인정받아 2018 하이서울어워즈 우수상품 부문에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아미곤 디자인의 벽시계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무소음으로 설치까지 쉬우니까~ 정말 많은 사랑을 받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10시 10분 35초~ 시계 CF에서는 다들 이 시간에 맞춘대요~ 그럼 가운데 로고가 거의 있는데 로고도 잘 보이고 밸런스가 잘 맞아서 안정감을 준대요~ 제가 이 사진을 찍고 그것을 알게 되어 유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w~^^ 그런데 시계쇼핑몰 아미곤 홈페이지에서도 10시 10분으로 나오네요! 쉽게 기분전환 할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벽시계를 채워주세요~~아미볼 인테리어 벽시계 : 아미볼을 붙이면 그대로 인테리어가 되는 벽시계 smartstore.naver.com아미볼 인테리어 벽시계 : 아미볼을 붙이면 그대로 인테리어가 되는 벽시계 smartstore.naver.com아미볼 인테리어 벽시계 : 아미볼을 붙이면 그대로 인테리어가 되는 벽시계 smartstore.naver.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