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클레어 니트패딩 간절기 여성의류 아이템 추천!
추워진 날씨에 가볍게 입기 좋은 몽클레어 니트 패딩! 운전할 때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이라 추천한다. 얇지만 구스다운과, 깃털로 안감이 채워져 보온성도 있고 니트소재라 보송보송! 내가 구매한건 누빔처리된 마름모 패턴인데 패턴은 매년 다양하게 나오니 취향에 따라 구매하는 것!개인적으로는 작년에 나온 디자인이 날씬해 보여서 좋았지만 사이즈가 없어서 못샀던 메리노 울 니트로 가볍고 피부에 닿았을 때 따끔따끔한 느낌이 전혀 없다. 매우 추운 한파에는 패딩 속에 입고 보온력을 3배는 높일 수 있어 활용도 굿!
역시 모델컷이 깔끔해! 목까지 올라와 단독으로 착용해도 따뜻함. 컬러는 블랙, 오프화이트, 그레이, 라이트핑크까지 다양한데 화이트가 젤 듬뿍! 가격은 1,410,000원
몽클레어 니트 다운 마름모 패턴 외에 허리선에 장식이 있는 이 패턴도 있다. 가격은 7만원 차이울 비스코스 혼방으로 역시 거위털이라 보온력은 같다. 귀여운 디자인이라 더 영한 느낌이 든다. 근데 이 디자인의 단점은 제가 입으면 저 통통한 옆패딩부분이 제 뱃살같은 느낌…ㅋㅋ뱃살이 있어서 찌르는지, 자기 뱃살을 보여주는 기분으로 못입어서 패스…ㅋㅋ날씬한 사람은 뭐든지.. 어느 디자인이든 예쁘기 때문에 둘다 추천,통통통한 사람에게는 위에 마름모 패턴이 더 좋아…개인적인 의견입니다..